롤플라워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전화승인된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전화로 카드승인된 영수증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팩스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 계산서/간이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현금 결제한 상품에 대해 게산서는 간단한 신청으로 게산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등의 정보를 기입 후

    팩스 02-489-1136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간이영수증은 신청해주시면 팩스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상품 구매시 결제수단 중 카드결제를 선택 후 결제진행 중 결제가 되지 않으셨다 해도
    주문서는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고 있습니다.
    결제 진행 관련해서는 고객센터 상담원이 주문건에 대해서 확인후 고객님께
    결제관련하여 전화를 드리며, 간단한 전화결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카드결제 오류로 인해 정상적인 상품주문이 이루어졌는지에 대해서 확인이 필요할 시
    번거로우시더라도 대표번호 1599-9188로 전화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친절히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을 했는데 중복결제가 된가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한건의 상품주문 후 결제진행의 오류로 인해 중복결제가 발생되었을 시
    대표번호 1599-9188로 전화주시면 본인 확인절차 후 중복결제된 건에 대해서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하면 3시간이내에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상품에 대해서 시간지정을 해주신 경우 시간에 맞춰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근조화환의 경우 주문결제 후 3시간이내에 배송완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부득이하게 배송이 지연될 시 사전에 양해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처럼 똑같이 배송되는 건가요?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배송지역 및 상품에 따라 다소 상품제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만, 기본적인 상품제작시 고객님게서 주문해주신
    상품이지미를 보고 최대한 맞춰 상품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 후 리본메세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시 온라인 또는 전화 주문건에 대해 문구를 변경할 시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를 통해
    신청 또는 대표전화 1599-9188로 전화주시면 전문상담원리 신속하게 수정 후
    변경된 리본문구를 고객님의 핸드폰 번호로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상품배송이 출발된 경우나 배송완료된 상품에 대해 문구수정이 해야할 대는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주문상품을 좀 더 풍성하게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좀 더 풍성하게 주문하시기 위해서는 대표변호 1599-9188로
    전화를 주신 후 전문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 원하시는 만큼의 풍성함에 대해
    안내를 받으시고 상품가격도 안내받으신 후 전화결제, 무통장 결제중
    편하신 결제방식으로 결제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근무시간 외에 주문 후 취소,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00~21:00 대에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주문건에 대해 취소,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아닌 시간대에 변경사항이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내에 있는
    "상품문의"를 통해 변경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익일 아침에 최대한 빨리 주문건에
    대해 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디카서비스를 받을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해주신 상품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배송완료 후 해피콜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배송상품의 사진을 원하실 경우 일일 배송량이 많은 관계로 모든 주문건에 대해서는
    디카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시 "기타사항"에 디카서비스를 신청 또는 전화주문시 디카서비스를 말씀해 주셔야
    상품사진을 전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회원,기업회원 차이가 있나요?

    상품 구매시 할인율의 차이는 없지만 기업회원 가입 후 이용시 월 주문량에 따른

    월말결제시스템, 각종 포인트제공, 쿠폰제공, 세금계산서서비스 등 차별적인 기업맞춤형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을 해야만 할인 받을 수 있나요?

    할인의경우 다른 꽃배달쇼핑몰과 다르게 기본 10% 할인이 됩니다.

    다만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용시 회원혜택과 포인트적립혜택, 쿠폰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olflowerofficial

#롤플라워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